본문 바로가기

핫토픽

네고왕 생리대 템포 패키지구성 구매 방법 (성차별 면접 회사 논란?)

네고왕 생리대 참여방법 (성차별 면접 회사 논란?)

-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고왕에서 역대급 네고를 진행하였는데요! 그것은 생리대 입니다. 어떤 이벤트인지, 참여방법은 무엇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이번에 네고왕이 네고를 진행한 생리대 브랜드는 생소한 브랜드가 아니라 여성분들은 거의 다 아시는  '템포' 입니다. 구성이 정말 혜자스러워서 역대급 이벤트라고 할 수도 있겠는데! 자세히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광희가 엄청나게 네고왕을 흥행시킨것에 부담을 많이 느끼셨을텐데 장영란씨도 소비자들을 위해 열심히 하는 모습 정말 보기 좋습니다!

 

네고왕이 네고한 세트의 가격은 이렇습니다. 가격이 정말 너무 좋고, 단품 할인까지 하고, 50%할인을 년간 지급하는 역대급 이벤트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마케팅 비용을 이번 한번에 불태우는 것 같네요ㅋㅋㅋㅋ

네고왕 템포 패드 세트 구성과 가격입니다. 중형 16px1개, 대형14px1개, 오버나이트슈퍼롱 8px1개, 팬티라이너롱 18px2개, 마스크팩 x1개 입니다. 가격적인 부분에서 정말 말도 안됩니다. 장당500원으로 구성해도 완전 이득인 구성입니다. 

 

띠용? 지금 시간 3월6일 새벽3시 기준으로 바로 품절이네요...2차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바로 예약 판매가 되길 기다려야겠습니다ㅜㅜㅜㅜ역시 네고왕의 화력은 너무도 강력합니다ㅜㅜㅜㅜ

 

 

그나마 다행으로 단품 60%는 아직 품절되지 않고 구매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 기업은 성차별 면접 논란으로 많은 화제가 있었던 기업이라 사람들 반응은 극과극으로 나누고 있습니다. 하지만 확실한 내용인지 정확히 알 수 없기 떄문에, 이 부분은 좀더 기다려봐야겠네요. 포스팅 마치겠습니다.